제트플립5 카메라
먼저, 일시적 오류일 수 있으니 재부팅 후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전원이 자동으로 재부팅될 때까지 전원(측면) 버튼과 음량(하) 버튼을 '동시' 에 7초 이상 눌러 다시 시작하세요.
최신 앱으로 최신 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 하셨나요? 업데이트를 통해 해결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래도 동일 증상이면 서비스엔지니어가 직접 확인해야 될것같네요
삼성공식서비스센타 내방하여 무상 점검 수리 받으세요
과실이 없는 상태에서 최초 개통 2년 미만 이라면 무상처리 됩니다
센터찾기 | 서비스예약 | 삼성전자서비스
https://www.samsungsvc.co.kr/reserve/searchCenter?search=true
답변 내용이 도움 되셨기를 바랍니다.
도움 되셨다면 우측 하단에 있는 채택하기 누르셔서 채택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채택으로 모은 해피빈은 불우이웃 돕기에 사용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추가 질문이 필요한 경우, 답변을 채택해 주셔야 답변 가능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